부자가되는방법

[도서추천] 월리스 와틀스의 부는 어디서 오는가 100년 동안 단 1%만 알았던 부와 성공의 법칙 / 저자소개 및 책소개

핸글남 2023. 2. 25. 22:13
반응형

월리스 와틀스의 부는 어디서 오는가

제목

부는 어디서 오는가

저자소개

월리스 와틀스(Wallace Wattles)는 19세기 말과 20세기 초반에 활동한 미국의 작가이자, 철학자, 소위 "신뢰성 이념" (New Thought) 운동의 중요 인물 중 한 사람입니다. 그의 대표작은 "The Science of Getting Rich" 입니다.

월리스 와틀스는 인간의 진보와 인생의 목적, 성공과 부와 같은 주제를 탐구하는 철학서와 성공서를 많이 썼습니다. 그의 철학은 개인의 능력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인생을 극대화하고, 이를 통해 개인과 사회 모두가 번영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였습니다.

특히, "The Science of Getting Rich"에서는 성공과 부를 위한 열쇠로써, 사람이 생각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또한, 돈을 얻기 위해서는 그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기회가 오면 그것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월리스 와틀스는 자신의 철학에서 혁신적인 생각을 많이 제시하였으며, 인생을 바라보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그의 작품은 오늘날에도 성장과 성공, 그리고 개인과 사회 모두가 번영하는 방법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책소개

월리스 와틀스는 자신의 저서 "The Science of Getting Rich"에서 부와 성공을 이루는 방법을 다루며,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이라고 주장합니다. 즉, 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부를 만들 생각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생각은 두 가지 방법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첫째, 부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명확하게 정하는 것입니다. 목표가 없다면 부를 만들 생각도 없다는 것입니다. 둘째,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행동을 취하는 것입니다. 즉, 부를 만들 생각만 하지 않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월리스 와틀스는 부를 만들기 위해 무엇보다도 "우주적인 정신"과 "최고의 자신"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우주적인 정신은 "모든 것은 하나이며, 우리는 우주와 함께하는 일부일 뿐이다"는 개념을 뜻합니다. 이는 우리가 모든 것을 지배하고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고, 우주의 에너지를 활용해 부를 만들어 나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자신을 만들기 위해서는 항상 성장하고 발전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지식을 습득하고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또한 자신의 믿음과 확신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부를 만드는 비결이라고 말합니다.

월리스 와틀스는 이러한 가르침을 토대로 많은 사람들이 부를 만들고 성공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음악소개

머리 좋아지는 클래식 음악

https://youtu.be/QB8U_GKeqj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