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되는방법

[도서추천] 원씽 THE ONE THING 복잡한 세상을 이기는 단순함의 힘 [ 리커버 특별판 ]게리 켈러, 제이 파파산 저자소개 및 책소개

핸글남 2023. 2. 25. 21:53
반응형

THE ONE THING

제목

THE ONE THING

저자소개

게리 켈러(Gary Keller)와 제이 파파산(Jay Papasan)은 미국의 저명한 부동산 투자자 및 작가입니다. 두 사람은 함께 "The One Thing(원 띵)"이라는 책을 공동 저술했습니다. 이 책은 개인과 조직이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방법을 다루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게리 켈러는 1983년에 부동산 회사인 Keller Williams Realty를 설립한 창업자이며, 미국에서 가장 큰 부동산 중개 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켈러는 부동산 업계에서의 성공을 통해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인정받았으며, "The Millionaire Real Estate Agent", "The Millionaire Real Estate Investor"와 같은 책을 저술했습니다.

제이 파파산은 켈러와 함께 일하는 비즈니스 작가이며, "The One Thing"과 "The Millionaire Real Estate Agent"와 같은 책을 공동 저술했습니다. 파파산은 켈러와 함께 일하면서 경영, 부동산 투자, 자기계발 및 개인 성장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이를 토대로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있는 조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he One Thing"은 켈러와 파파산의 공동 작업으로 만들어진 책으로,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찾고, 그것에 집중함으로써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이 책은 세계 최고의 CEO 및 비즈니스 리더, 스포츠 선수 및 연예인들에게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자기계발 및 성공을 위한 가이드라인으로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책소개

"The One Thing"은 게리 켈러와 제이 파파산이 공저한 책으로, 성공적인 삶을 이끌어 가기 위해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다룬 자기 개발서입니다.

이 책에서는 성공적인 삶을 이루기 위해 핵심적인 것은 "The One Thing(하나의 것)"에 집중하는 것이라는 내용이 주요하게 다루어집니다. 저자들은 성공한 사람들의 삶을 조사하면서, 이들이 단 하나의 것에 집중함으로써 성공을 이뤘다는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따라 책에서는 "The One Thing"에 대한 정의와 찾는 방법, 그리고 "The One Thing"을 수행하는 방법 등이 설명됩니다.

책에서는 세 가지 중요한 질문을 제시합니다. "내가 오늘 하루에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무엇인가?",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 "내가 가장 잘하는 일은 무엇인가?" 이들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 "The One Thing"을 발견하고, 이를 위해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집중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책에서는 "The One Thing"에 집중하기 위한 방법으로 "타이머 기법"이 소개됩니다. 이 방법은 단기간 집중을 위한 타이머를 설정하고, 집중해야 할 작업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를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책에서는 또한, "The One Thing"을 발견하고 실행하기 위한 과정에서의 장애요인들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 그리고 목표 달성에 대한 세 가지 원칙(매일 계획을 세우기, 계획에 따라 실행하기, 계획 평가하기) 등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The One Thing"은 집중력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기본적인 원칙을 제시하는 유용한 자기 개발서입니다.

 

 

https://youtu.be/QB8U_GKeqj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