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되는방법

[도서추천] 세이노의 가르침 저자소개 및 책소개

핸글남 2023. 2. 25. 21:47
반응형

제목

세이노의 가르침

 

저자소개

세이노(Sayano)는 일본의 IT 기업으로, 주로 모바일 앱 개발과 인공지능(AI) 기술 개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약 800명 이상의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이노는 모바일 앱 분야에서는 스마트폰 게임, 소셜미디어 앱, 커머스 앱 등의 다양한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라인(LINE)' 앱의 개발로 유명합니다. 라인은 일본에서 만들어진 메시지 앱으로, 현재 전 세계에서 약 2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이노는 또한 인공지능 분야에서도 활발한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계학습과 딥러닝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AI 서비스와 솔루션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이노의 AI 서비스 분야에는 스피치 인식 기술, 이미지 인식 기술, 자연어 처리 기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세이노는 사회 공헌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이노 챌린지(Sayano Challenge)'라는 이름의 활동을 진행하여, 직원들이 지역사회나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으로, 세이노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내용

 

세이노의 가르침은 "Chaos Map(카오스 맵)"이라는 말로 정리됩니다. 이는 세이노가 가지고 있는 기업 문화와 철학을 나타내는 말입니다.

카오스 맵에는 다음과 같은 4가지의 가르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크게 생각하기

세이노는 언제나 큰 그림을 그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먼 미래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1. Act Fast(빠르게 움직이라)

세이노는 빠른 시일 내에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서는 빠른 행동과 실행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1. Stay Lean(가늘게 유지하라)

세이노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즉, 비용을 최소화하고,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 절대 포기하지 마라(포기하지 마라)

세이노는 언제나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발전해 나가야 한다고 봅니다. 실패는 성공의 발판이라고 생각하며, 실패를 통해 더욱 높은 곳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가르침은 세이노가 지향하는 기업 문화와 철학을 나타내며, 세이노 직원들이 항상 열심히 일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데에 큰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선율이 너무 좋은 독서 음악 추천해요~ 

 

https://youtu.be/QB8U_GKeqj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