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글쓰기 #성공확언 #일상브이로그 #동기부여 #명언 DAY - 2 (2022.11.02)

핸글남 2022. 11. 2. 18:23
반응형

아침에 가장 먼저 나는 영향력이 있는 사람이 되자라고 얘기하기 성공

(반복하고 습관화하기)

 

지금 내가 하는 일을 미루지 말자 [실행력 높이기]

이불 정리하기

쓰레기 바로 버리기

설거지 바로 하기

유튜브 만들기 너무

당연하지만 타이밍을 놓치면 너무 귀찮은 것들…..

미루지 말고 하자 이 생각 하나만으로 바뀌는 오늘의 내 모습이 뭐가 특별했다고 엄청 뿌듯했다.

 

영향력을 선사할 수 있는 사람

일단 영향력을 선사할 수 있는 필수 조건은 어떤 분야 서든 성공하는 사람이 되는 것 같다

이 유튜브가 성공하기는 매우 희박해 보인다.

유튜브로 성공하고 싶으면 구독자들이 찾는 서비스를 해라

내가 원하는 것을 하면 그건 예술가라고 하는 말이 공감이 간다…

이 글은 날 위해 적는 글이니… 크게 마음 쓰지 않는다 ㅎㅎ

원래 나의 목표였던 브랜드나 프랜차이즈로 성공하는 길이 조금 더 가능성 있어 보인다…

나의 목표에 대한 구체화가 필요할 것 같다.

 

오늘의 생각

나는 항상 내 목표는 사업이라고 대답했었다.

좀 더 디테일하게 얘기하자면 나는 사업을 해서 35살 이전 은퇴할 수 있는 돈을 모아 돈이 목적이 아닌 내가 하고 싶은 일들을 하면서 살고 싶었다.

이 목표를 이룬다 생각하면 지금도 너무나 행복할 것 같다 근데 내 목표가 영향력을 선사할 수 있는 사람이 되자라 바뀐 이후 그 모습을 상상할 때는 소름이 돋았다…..

지금도 왠지 모를 소름이 돋는 기분이다. 만약 정말 그렇게 된다면…. 아니 그렇게 되고 싶어졌다

원래 나의 목표가 지금의 목표로 가는 과정으로 변했다는 게 엄청 신기하다. 나는 사업을 성공해 영향력을 선사하는 사람으로 한발 다가갈 것이다. 이 생각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반응형